드디어 핑클이 돌아온다.
90년대 SES와 함께 양대산맥이었던 핑클이 14년만에 다시 완전체로 뭉친다는 기사가 발표됐다.
사실 SES는 재결합설이 여러차례 나왔었고, 어느 정도 실현가능성도 있는듯 했었지만, 핑클의 경우에는 재결합에 대한 소문만 조금 있었을뿐, 대부분 실현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오히려 SES가 아닌 핑클이 완전체로 돌아오다니!!! 역시 세상일은 아무도 모르는 건가 보다.
핑클의 이번 재결합은 새로운 음반 제작이 아닌 JTBC 예능으로 참여하는 것이라고 한다.
JTBC는 기존에 '효리네 민박'을 통해 이효리가 활동을 접고, 제주도에서 보내는 평범한 일상을 재밌게 연출하여, 시즌2까지 흥행한 바 있다.
이러한 인연 덕분인지 몰라도 이번 핑클 완전체를 통한 신규 예능도 JTBC에서 진행하게 된 것이다.

아직 어떠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인지에 대해서 정해진 바는 없지만 올해 여름에 방송을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하니, 그만큼 기대감이 크다.
그런가운데 옥주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옥주현 #핑클 #블랙옥주현 #바래왔던상상처럼 이라는 글을 남겼는데, 그만큼 핑클 멤버들도 이번 완전체에 대해 큰 설레임과 기대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이다.
14년만에 재결합하는 핑클... 더욱 성숙한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길 기대한다.
